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

천안 용곡동 호반써밋 센트럴파크' 공급…계약조건 안심보장제 적용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5-30 11:52
조회
146
천안 용곡동 호반써밋

충남 천안시 '호반써밋 센트럴파크'의 잔여 세대 대상 선착순 동·호 지정계약이 진행 중이다.

천안시 동남구 용곡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2개 블록에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25개동, 아파트 전용 66~99㎡ 1737가구와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세대는 66·84·99㎡로 구성되며 시공은 호반건설이 담당한다.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진행돼 축구장 40배 면적에 해당하는 일봉공원이 인접하며 천안 천·청수호수공원 등의 녹지공간도 가깝다.

도보권 내 수도권 1호선 봉명역이 위치하며 천안역, 천안아산역, 남부대로, 경부고속도로 등도 인접한다.

주변 학군으로는 신용초, 용소초, 일봉초, 용곡중, 신방중, 천안여중, 천안제일고, 천안고 등이 있고 이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단국대학교병원, 순천향대 부속 천안병원, 천안 충무병원,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이 인근 생활인프라를 구성한다.

이밖에 삼성전자 나노시티 온양캠퍼스, 탕정 디스플레이시티 1단지, 천안 제2~4일반산업단지, 백석농공단지, 풍세일반산업단지 등의 직주근접 입지를 갖춘다.

천안 국립축산과학원 축산자원개발부 부지가 핵심 산업거점으로 지정돼 모빌리티·반도체 중심 국가산업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며 KTX 천안·아산역 인근 약 60만㎡ 용지에 국가 제조업 산업의 변화에 대응하는 연구개발(R&D) 집적지구 조성이 추진된다. 천안시 구룡동 일원 약 38만㎡ 부지에선 총사업비 1441억 원이 투입되는 천안 LG생활건강 퓨처일반산업단지가 올해 말 준공을 앞두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에는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2블록 5~6회차) 등의 조건이 적용되며 천안시 내 분양단지 중 유일하게 계약조건 안심보장제를 진행 중"이라면서 "향후 분양조건이 변경될 경우 같은 동, 주택형, 층수에 해당하는 계약자에게 동일한 내용을 소급 적용하는 기존 계약자 보호정책을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천안 원도심 내 대규모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에서 분양 이전부터 수요자 관심이 높은 현장으로 공원 특례사업의 여러 장점을 누릴 수 있는 단지"라고 말했다.

동호수 지정계약은 아산시 탕정면 매곡리 견본주택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대표 전화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